김종원 (알라스테어 “앨리” 김)에 대하여:
종원이는 영국 옥스포드에서 태어났으며, 한국계 부모로부터 받은 100% 한국인 혈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원이는 이번 9월달에 만 두살이 되었습니다.
종원이는 대단히 희귀하고 위태로운 병인 CGD (만성육아종병)을 앓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부족해 고생하고 있으며, 아주 작은 감염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종원이는 지난 2016년 2월부터 지금까지 엄마와 함께 영국 런던의 “대 올몬드가 아동병원 특별 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완전 회복을 위하여 종원이가 골수이식을 받을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종원이가 자기와 일치하는 기증자를 찾기위하여 여러분의 사랑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기증자 검사에 등록하시고, 동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종원이가 아프지 않을때, 그리고 의사선생님과 간호사가 주사를 놓지 않을때에는 공차기, 풍선 불기, 입맞추기, 하이파이브하기, 춤추고 뛰어놀기, 그림그리기도 좋아하는 착한 아이입니다. 종원이는 페파 피그, 로보카 폴리, 포 페트롤등 만화 프로그램 보기를 좋아하는 천진한 아이입니다. 종원이는 줄무늬 들어간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페이스북을 통하여 종원이의 투병과정을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웹사이트를 찾아주시고 아시는 분들께 전하여 주십시오:
가족들에 대하여:
김종원이 엄마와 아빠는 미국 시카고와 미네아폴리스에서 각기 출생하였고, 시카고의 노스웨스턴 대학에서 재료공학과 의료공학을 각자가 전공하였읍니다. 영국에 오기 전에는 미국 쎈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살었었읍니다.
종원이엄마는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학교 연구실에서 일하고 있읍니다. 아빠는 영국에서 심장의 발브를 만드는 회사에서 연구원으로 있읍니다.
집에는종원이를 사랑하는 형이 있으며, 쵸코파이라고 불리우는 귀여운 강아지가 종원이를 기다리고 있읍니다.
<끝>